강재준, 충격적인 다이어트 비법에 모두가 경악했다.
지난 10일 오후에 방송되어진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시대’에 개그맨 부부 강재준과 이은형이 출연하여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강재준은 최근 20kg 감량에 성공하였고,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하여 공개하였다. 그는 “운동과 식이요법도 병행하였지만 살이빠진 진짜 이유는 주식과 비트코인 폭락”이라며 “주식으로 뱃살을 빼고, 코인으로 유산소를 한 셈”이라며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이에 이은형은 “그래도 살이 빠지니 전성기 시절 모습이 보인다”며 “한창 잘 나갔을 땐 배우 윤계상, 이제훈을 닮았었다”고 위로를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재준♥이은형 부부는 “부부 관계는 다 좋은데 청소 습관이 너무 다르다”며 “강재준은 설거지를 미뤄 싱크대에 곰팡이가 피었고, 이은형은 빨래를 오래 미뤄 옷에 곰팡이가 핀 적이 있다”며 폭로전을 이어나갔다.
한편 20kg 감량에 성공한 그였지만, 그는 “TV보면 아직 뚱보더라. 아직 한참 멀었다”고 자신의 모습에 불만족스러움을 표현했고, 이에 DJ 정선희는 “너무 급하게 덜어내려고 하지마라. 지금 이 상태, 정체기의 매력이 있다. 지금 얼굴이 왜 좋냐면 되게 부유해 보인다. 부내가 난다. 약간 중국 부자 느낌이다”고 말했다.
강재준, 다이어트 실패 시 충격적인 공약
강재준은 이은형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부부 유튜브 채널인 ‘기유TV’에 자신의 다이어트 도전기를 공유하고 있다.
이렇게 자신의 다이어트 도전기를 ‘기유TV’에 공유하고 있는 이유에 대하여 “혼자만의 의지로는 너무 많이 실패해서 이번에는 성공하고 있는데 많은 구독자 분들과 팬 분들의 응원을 받고자 한다”며 ” 빨리 무너질까봐 6개월 안에 25kg을 감량하지 못하면 25만명 구독자가 있는 소중한 유튜브 채널을 폐지하겠다고 했다”고 다이어트 실패 시 걸었던 공약에 대하여 전했다.
이어 그는 “3개월이 지났는데 20~21kg 정도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가능성을 내비췄다.
한편 강재준은 다이어트 전보다 날렵해진 얼굴과 탄탄해진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parkjihee@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