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꼴 보기 싫어”… 한가인에게 막말하는 연정훈 도대체 왜?

“진짜 꼴 보기 싫어”… 한가인에게 막말하는 연정훈 도대체 왜?

_진짜 꼴 보기 싫어_... 한가인에게 막말하는 연정훈 도대체 왜_
사진=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SBS 써클 하우스

지난 2월 JTBC 예능 프로그램 ‘손 없는 날’에서 한가인은 신동엽과 18년차 마술사 고두영, 12년차 마술사 와트와 이야기 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가인은 마술사 활동을 오래해온 두 사람에게 직업병이 있는지 물어봤다. 그러자 고두영은 “손에 잡히는 물건을 돌리거나 ‘이 물건을 어떻게 없앨까’ ‘이렇게 없어지면 더 신기하지 않을까?’ 이런 쪽으로 생각을 한다”고 대답했다.

이를 들은 MC 신동엽은 한가인에게 동일하게 “직업병이 있냐”고 물어봤다.

한가인 직업병
사진=JTBC ‘손 없는 날’

해당 질문을 들은 한가인은 직업병은 없는 것 같은데 카메라만 보면 자기도 모르게 왼쪽 얼굴을 보여주게 된다고 말하며 그 모습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가인은 자신의 남편 연정훈도 본인처럼 왼쪽 얼굴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한가인은 “남편이 저보고 ‘진짜 꼴 보기 싫게 자꾸 왼쪽으로 간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연정훈, 한가인 자녀사진 공개

한가인은 지난 해 11월 JTBC 예능 ‘손 없는 날’에서는 아이가 쉽게 생기지 않아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놓은 사연자의 마음에 공감하며 자신의 아픈 기억을 고백했다.

한가인은 “저는 한 해에 자연 유산이 3번 됐다”며 “이유도 없고 3번 모두 8주 차에 자연 유산을 겪었다. 힘든 과정을 겪었던 분들 이야기를 들으면 그 심정을 이해한다”고 말하며 사연자의 마음을 공감했다.

이어 그녀는 “맨 처음 임신하고 (임신 테스트기의) 두 줄을 봤을 때는 정말 TV에 나오는 것처럼 ‘이제 엄마 아빠가 되겠구나’ 생각했다”며 “근데 검사하니까 의사 선생님이 ‘아이가 힘들 수도 있겠는데요’라고 하시는 거다. 출혈도 계속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가인은 “임신이란 과정 전체가 아름답고 엄마가 즐겨야 될 행복한 시간인데, 난 임신한 내내 불안하고 과정이 허들을 넘는 거 같았다”며 “항상 남편과 차를 타고 산부인과 가는 내내 아무 말도 안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가인 연정훈 자녀사진
사진=연정훈 SNS

연정훈과 한가인은 2005년 4월에 결혼식을 올렸고, 2016년 4월 첫째 딸을 얻었다. 이어 지난 2019년 5월에 둘째 아들을 낳았다.

연정훈 한가인 자녀사진
사진=연정훈 인스타그램

비록 아이를 낳기 전까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러한 과정들을 이겨내고 현재는 두 아이의 부모가 된 것이다.

한가인 아빠에 대한 감정 없어…

지난 해 한가인은 SBS ‘써클 하우스’에 출연해 비연애주의자로 출연한 ‘철벽이'(가명)의 사연을 듣고 공감했다.

‘철벽이’는 “연애를 하지 않는다는 선택에 부모님의 영향도 어느 정도 있다”며 “제가 어렸을 때 아버지가 외도를 많이 해 집에 잘 들어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철벽이는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크겠다고 생각을 하시는데 그렇지는 않다”며 “아버지란 제게 DNA를 물려주신 분 정도의 의미”라고 담담하게 이야기 했다.

이를 듣던 한가인은 “사실 너무 동감한다”고 말했다.

한가인 아빠에 대한 감정
사진=SBS

한가인은 “저도 사실 행복한 유년시절을 보내지는 않았다”면서 “아빠라는 존재에 대한 감정은 무감정이라는 표현이 맞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가인은 “저는 그런 가정에서 살았기 때문에 저희 남편 집에 갔을 때 너무 좋아 보였다”며 “나는 평생 갖지 못했던 따뜻한 가정의 모습, 찌개가 끓고 있고 가족들이 모여서 오늘 하루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마치 텔레비전에 나올 것 같은 너무 따듯한 모습이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한가인은 “제가 일찍 결혼하게 된 동기가 그 가족의 일원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너무너무 컸던 것 같다”며 “누군가 나에게 울타리가 되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전했다.

한가인 공부 얼마나 잘했길래?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수능을 가장 잘 봤을 것 같은 연예인’에 대해 설문조사를 했다. 이 때 배우 한가인의 수능 성적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됐었다. 한가인은 당시 400점 만점의 수능시험에서 384점을 맞아 경희대 호텔경영학과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가인 고등학교 및 과거사진
사진=커뮤니티

그리고 한가인은 배화여고에 재학했을 당시 KBS ‘도전 골든벨’에 출연해 34단계까지 통과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한가인 못하는게 없네” “한가인 도전골든벨 생각난다” “한가인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불공평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fingernews@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