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이상형 이제훈, 만나보니…” 맘이 바뀐걸까?

표예진, “이상형 이제훈, 만나보니…” 맘이 바뀐걸까?

표예진, "이상형 이제훈, 만나보니..." 맘이 바뀐걸까?
사진 = SBS 미운 오리 새끼

지난 16일 오후에 방송되어진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오리 새끼’에 배우 표예진이 스폐셜MC로 출연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은 표예진에게 MC신동엽은 “부모님께서 딸 자랑을 많이 하실 것 같다”고 말했고, 이에 표예진은 “부모님이 자랑하는 걸 못봤다. 많이 안 하시는 것 같다”며 “아버지는 이야기를 많이 안하시고 더 조심하시는 것 같다”고 답했다.

표예진은 부모님이 주변에 자랑하는 걸 보지 못했지만 “정말 좋아하시고, 저녁 약속이 있어도 본방을 보시려고 뛰어온다”고 덧붙였다.

이날 표예진은 ‘모범택시2’에서 호흡을 맞춘 이제훈과 ‘청춘월담’에서 호흡을 맞춘 박형식 중 다음 작품에서 다시 만나고 싶은 상대가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이분들이 저를 만나고 싶을지 모르겠다”며 “김도기 기사님과 사이가 좋기 때문에 조금 더 이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하며 이제훈을 선택했다. ‘청춘월담’의 박형식에 대해서는 “아주 좋은 친구”라고 덧붙였다.

대답을 들은 신동엽은 웃으며 “사실 예전부터 (표예진이) 인터뷰에서 이제훈을 이상형이라고 얘기했었다”고 전하자 표예진은 민망한 듯 웃음을 보였다. 이어 “그 이상형이라고 아주 옛날에 영화 ‘건축학개론’을 보고 이야기했다. 이상형이라는 말을 잘못한 거 같다. 매번 물어보신다”며 “현장에서 제훈 오빠를 처음 봤을 때 너무 민망하더라. 혹시나 그렇게 말한 걸 알고 있을까 봐”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같이 해보니까 아직도 이상형이냐. 아님 바뀌었느냐”고 질문을 던졌고, 표예진은 “사실 만나보니까 더 좋다”면서 “나한테 알고 있다는 티를 안 내는데 나 혼자 너무 민망하더라”고 전하며 변함없는 팬심을 드러냈다.

과거 불륜녀 역할, 충격받았던 표예진 母

2019년 방송되어진 SBS 드라마 ‘VIP’에 출연했었던 표예진은 당시 “드라마에서 상윤 오빠와 나라 언니 사이에서 불륜녀 역할을 했다”며 “그때 제가 부모님한테도 스포일러를 안 했다”고 회상했다.

표예진은 “부모님은 끝까지 불륜녀인지 모르시는 채로 방송을 보면서 ‘너는 아니지?’라고 여러번 물어봤다”며 “저는 그냥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고 가장 가까이에서 시청자의 반응을 제가 볼 수 있어서 스포를 안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불륜녀인게 밝혀지고 나서 엄마가 너무 충격을 받아서 왜 그랬냐고 하면서 ‘딸이 불륜녀였다니’라며 걱정을 많이 하셨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한편 시청률 21%를 기록하며 종영한 모범택시2를 이어 모범택시3 제작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parkjihee@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