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연애 하려나?”… 이소연, 김종국에게 수줍게 고백?

“드디어 연애 하려나?”… 이소연, 김종국에게 수줍게 고백?

_드디어 연애 하려나__... 이소연, 김종국에게 수줍게 고백_
사진=MBC, MBC ‘라디오스타’

배우 이소연이 가수 김종국에게 수줍어 하며 호감표시를 했다.

지난 19일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오윤아와 이소연이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MC를 맡고 있는 송은이가 이소연에게 “오늘 오시면서 설레셨냐”고 묻자 MC 정형돈이 멘트를 받아 김종국의 ‘한 남자’를 부르며 그 상대가 김종국임을 암시했다.

해당 질문에 이소연은 “예전에는 안 그랬는데 나이 들수록 남자 보는 눈이 달라지더라”라며 “예전에는 친근감 있고 편안한 사람을 좋아했다. 지금은 몸이 좋고 남자다운 사람이 좋다”고 자신의 변해버린 취향을 고백했다.

이소연 김종국 옆에 앉으니 더 떨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어 이소연은 방송상의 멘트가 아니였는지 “옆에 앉으니까 더 떨린다”라고 말하며 김종국에게 관심을 표했다.

이를 들은 김종국은 약간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시간이 지나면서 꽃미남 좋아하다가 그렇게 변하는 케이스가 있더라”고 수줍게 말했다.

이소연 김종국에게 떨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연예계 대표 근육남인 김종국의 팔을 만져보고 싶었는지 이소연은 “팔 한번 찔러보고 싶다”고 했고, 이에 김종국은 미소를 지으며 슬쩍 왼쪽 팔을 내밀어 눈길을 끌었다.

이런 상황이 재밌는지 MC 김숙은 “김종국의 팔에 매달려 보라”고 부추기며 웃음을 유발했다.

결국 이소연은 자신의 옆에 앉은 김종국의 우람한 팔 근육을 쿡 찌르고 활짝 웃었다. 그러면서 “요즘에 이상하게 근육질 남자가 좋더라”고 말하며 둘 사이에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소연 김종국에게 호감표시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때 같이 출연한 오윤아가 “이소연이 만나본 모든 남자 중에…”라고 말하려다 “내가 이런 얘기를 하면 안 되는데”라며 자제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윤아는 이소연의 전연인 이야기를 해서 미안했는지 “이상형이 근육질 남자인지도 몰랐다. 한 번도 그런 남자를 만난 적이 없다. 관리하는 남자를 만난 적이 없는 거 같은데”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오윤아 이소연과 김종국 달달 분위기 산통깨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어 MC 김숙은 이 상황이 재밌었는지 “오늘 소개팅 분위기인데?”라고 말하며 다시 이소연과 김종국의 러브라인을 이어 나갔다.

하지만 김종국은 만인의 연인?

김종국을 이상형이라고 꼽는 연예인들이 제법 있다.

지난해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박소현은 자신의 이상형이 김종국이라고 고백했다.

박소현은 “술·담배를 안 하고 건강한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술·담배 안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지만 많이 없더라. 운동 잘하는 사람도 좋다”고 말하며 현장을 핑크빛 분위기로 만들었다.

이에 김종국은 수십 년 만에 처음 듣게 된 박소현의 깜짝 고백에 조금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수줍어 했다.

도대체 누가 제 2의 윤은혜 될까?

김종국 윤은혜 당연하지
사진=SBS ‘X맨’

과거 김종국은 SBS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X맨’에서 윤은혜와 공식 커플로 활약해왔다. 또한 수 많은 명장면들을 많이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었다.

그런 그가 지난 2018년 SBS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윤은혜를 최종 이상형으로 선택했다.

김종국의 이상형을 알아보기 위해 MC 김제동은 ‘상상 이상형 월드컵’을 제안했다.

MC들은 김종국에게 “결혼을 한다고 생각해 봐라. 문근영과 윤은혜 중 누구를 선택하겠냐”고 물었고, 이에 김종국은 “은혜 씨”라고 대답했다.

또한 김종국은 이상형월드컵 결승전에서 성유리와 윤은혜 사이에서 윤은혜를 선택했다. 선택을 한 후 김종국은 “예전에 이상형이었다”고 밝히며 “X맨’ 때도 그렇고 윤은혜 씨와 추억이 많다. 나중에 밥 한번 먹자”고 윤은혜에게 마음을 전했다.

fingernews@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