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주의’ 엔조이 커플이 전한 소식에 모두가 놀랐다

‘비혼주의’ 엔조이 커플이 전한 소식에 모두가 놀랐다

'비혼주의' 엔조이 커플이 전한 소식에 모두가 놀랐다
사진 = 임라라 인스타그램

‘엔조이 커플’이 연애 9년만에 결혼 발표를 하면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작년 12월30일 임라라는 자신의 SNS에 “저 프로포즈 받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팬미팅 중 연인인 손민수에게 프로포즈 받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임라라는 “솔직히 저는 살면서 제 자신을 사랑한 적이 별로 없는 것 같다. 늘 부족한 것 같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날이 더 많았다”고 글을 이어나갔다.

그러면서 “그런 나 자신보다 나를 더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서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도 배웠고 무엇보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나를 9년동안 한결같이 보듬어주고 사랑해 준 민수에게 정말 고맙다”며 연인인 손민수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현실에 벽에 수없이 부딪혀서 내 인생에 결혼이라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인데 확신을 가지고 더욱 행복하게 해주겠다는 사람을 만나 이제 조금은 의지도 하면서 살아가보려고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아직도 많이 떨리고 남의 일처럼 믿기진 않지만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자리에서 우리를 응원해주는 팬분들 앞에서 함께해서 더욱 행복하다”며 “5년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저에게 벌어졌듯이 여러분께도 꿈같은 일이 반드시 이루어지길 저도 간절히 기도한다. 정말 감사하다”며 글을 마무리지었다.

엔조이 커플의 프로포즈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되었으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결혼 축하드린다”, “앞으로 더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길 응원한다”, “프로포즈 감동받고 같이 울었다”며 축하의 말들을 남겼다.

손민수와 임라라의 프로포즈 뒷이야기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인 ‘조선의 사랑꾼’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비혼주의 선언했던 임라라

한편 엔조이 커플의 임라라는 자신이 비혼주의자임을 밝힌 바있다.

작년 5월 방영되어진 tvN 예능 프로인 ‘조립식 가족’의 마지막회에서는 결혼에 대해서 ‘동상이몽’을 겪고있는 엔조이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손민수가 절친 결혼 소식을 “요즘 주변에서 엄청 많이 한다”며 부러워하지만 임라라는 “남들 결혼한다고 우리도 하냐”며 “예전부터 얘기했지만 비혼주의자에 평생 일이 동반자라 생각하며 살아왔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임라라는 연인인 손민수가 결혼 이야기를 꺼내도 스스로 확신이 들지 않아 피해왔었다고 고백했었다.

‘결별설’ 돌았던 엔조이 커플

'비혼주의' 엔조이 커플이 전한 소식에 모두가 놀랐다
사진 = ‘엔조이 커플’ 채널

작년 10월 23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에 ‘그동안 영상을 못 올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은 동거 중 정말 크게 싸웠다고 밝히며 “동거를 처음 하면서 싸울 거리가 많이 생겼다. 24시간 너무 같이 붙어있고 예민하다 보니 평소와 다르게 크게 싸웠다”며 “풀려고 했는데 서로 너무 솔직하다보니 감정의 골이 더 깊어졌다”고 현재 상황을 털어놨다.

두 사람의 성향이 정반대인 것도 문제였다. 손민수는 부지런히 움직이면서 자존감을 회복하는 반면 임라라는 휴식을 통해서 힐링하는 편이라 서로가 힘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임라라는 “이걸 해결하는 방법은 조금 쉬어야 할 타이밍인 것 같다. 요즘 입맛이 없다”고 말하자 손민수가 “저도 이거 보고 진짜 시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휴식기를 갖는 이유를 설명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엔조이 커플의 결별설이 펴지면서 다양한 추측성 글이 난무하기 시작했다. 이에 엔조이 커플 공식 SNS에 “여러분 저희 결별 아니에요”라는 글을 올리며 결별설에 대하여 해명하기도 했다.

한편 엔조이 커플은 2017년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운영하였으며 현재 22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있다.

parkjihee@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