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군입대 최전방으로 하려나?

방탄소년단(BTS) 진 군입대 최전방으로 하나
사진=위버스 BTS

최근 군입대를 앞둔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최전방에 위치한 훈련소에 입소한다는 내용의 댓글이 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3일 오전 BTS 멤버 진은 팬 커뮤니티(위버스)에서 자신의 팬들과 댓글로 소통을 하던 와중에 “오빠 다음 달 생일인데 신나요?” 라는 물음에 “아뇨..최전방 떴어요”라고 답글을 달아 많은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최전방 떴어요”라는 의미는 최전방에 위치한 신병 훈련소에 배정받았다는 의미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

이에 팬들은 “이제 겨울인데 춥겠다”, “훈련소가 최전방이면, 자대배치도 그 근방에 받는 거 아니냐” 등의 반응들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군입대 날짜는 언제일까?

진의 정확한 군 입대 날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BTS 멤버 진은 지난 4일에 “입영 연기 취소원”을 병무청 측에 제출하면서 입영 연기를 철회했고 앞으로 병무청의 입영 절차를 따르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BTS 멤버 진이 아시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라고?

과거 한 외국 성형외과 의사가 269명의 아시아 남성의 얼굴 비율을 분석한 결과 BTS 멤버 진의 얼굴이 황금비율이며 아시아계 남성 중 가장 뛰어난 인물이라고 밝혔습니다.

해당 의사가 밝힌 황금 비율은 얼굴에서 귀 사이의 거리가 1일 경우 머리카락과 턱 사이의 거리가 1.168이 되야 황금비율이라고 전했습니다.

fingernews@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