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0기 영식, 핑크빛 연애중… 상대는 옥순? 영숙?

나는솔로 10기 영식, 핑크빛 연애중… 상대는 옥순? 영숙?

나는솔로 10기 영식, 핑크빛 연애중... 상대는 옥순_ 영숙_
사진=영식 인스타그램

나는솔로 10기 영식이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연애중인 사실을 털어놨다.

그는 “그대들 요즘 그대들 덕분에 내면, 외면이 아름다운 여인과 연애하고 있다네. 그대들에게 오픈하고 책임감 있고 이쁘게 만나고자 게시하네”라는 글을 올렸다. 그리고 연인과 같이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올리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한 사진에는 영식과 여자친구의 다정한 모습들이 담겨있었고,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정하게 입맞춤하는 모습들이 보여졌다.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났을까?

영식은 “인스타 개설 초기에 DM을 통해 알게 됐다. 만난 지는 한 달 정도 됐다”라며 “(나의)적극적인 구애 끝에 만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자친구는 529 529 아기니까 험담이나 크리티컬한 질문은 나에게 남겨줘~”고 말했다.

영식, 교제기간은 얼마나 됐을까?

나는솔로 10기 영식과 여자친구가 교제한 기간은 약 한달정도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여자친구의 턱을 만졌는지, 그대라는 말을 여자친구에게 사용한지 등에 대한 답변도 같이 올렸다.

영식 연애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진짜 오픈도 시원시원하게 ㅋㅋㅋㅋ 자문자답도 진짜 쿨하게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같은 말 같은행동도 보는사람 거부감없이 이쁘게하니까 더 멋있고 완전 그대답다 짱이야!!!!”, “완전완전 축하드립니다^^대박대박 왕대박!!!^^ 행복하소서~~~ 연애스토리 자주 올려주세요”, “DM이라ㅋㅋㅋㅋㅋ여자 꼬시기 달인 인정 ㅋㅋㅋ”, “한달에 입맞춤 ㅎ그대 넘 빠르다빨라~”, “여친님 일단한달만 만나보는건가요?꼬시는패턴이 똑같던가요?ㅋㅋ” 등의 여러 반응들이 있었다.

얼마전 영숙과 열애설이 있었던 영식

지난 10월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영식과 영숙이 손을 잡고 걷는 모습이 사진으로 찍혀 퍼졌고, 이로인해 열애설이 붉어졌었다. 이에 영식은 “나 맞고, 내가 일방적으로 좋아한 거. 끝”이라고 누리꾼들의 질문에 직접 해명했다.

영숙 역시 ‘나는 SOLO’ 10기의 최종 선택 방송 후 이어진 라이브 방송에서 영식과의 열애설에 대해 “아무 사이도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fingernews@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