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국주 2억원 모델 제안 받고… 전남친은 모델?

개그우먼 이국주 2억원 모델 제안 받고… 전남친은 모델?

개그우먼 이국주 2억원 모델 제안 받고... 전남친은 모델_
사진=이국주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이국주가 다이어트 광고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리고 이 때 제안 받은 금액이 2억원이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30일에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개그우먼 이국주가 2억원의 모델료를 제안 받았던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녀는 신인시절에 다이어트 모델 광고료로 2억원까지 들어왔었고, 양악수술 제안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러한 파격적인 조건들을 모두 거절했다고 전해졌다.

이국주는 왜 비싼 광고들을 다 거절했을까?

이국주는 “스트레스 받지말고 건강만하자”라는 생각으로 들어오는 다이어트, 양악 수술 등의 광고들을 거절했다고 말했다.

이국주 평생 살면서 다이어트 해본적 없어요.

평생 살면서 다이어트 해본적 없다는 그녀는 “너무 살이 쪄서 터질까 봐 운동하는데, 평소 살이 빠져도 문세윤 오빠만 알아보더라”, “8kg 정도를 빼면 16kg 정도 요요가 와서 다이어트를 안 하게 되더라”라고 말했다.

이국주가 밝히는 소개팅 성공 비법

이국주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자신만의 소개팅 성공 노하우를 전수했다. 그녀는 “전 국민이 내가 어딜 가도 잘 먹을 거란 기대가 있는데, 소개팅에서 앞접시에 떠서 두고 잘 안 먹으면 상대방이 계속 신경을 쓰더라”, “사실 소개팅을 나가기 전에 화장하면서 미리 계란 4개에 밥 비벼서 먹고 간다”라고 평소 잘 먹을 것 같은 이미지와 달리 소개팅에서 소식하는 모습으로 상대방을 사로잡는 노하우에 대해 말했다.

모델 송해나, 이국주 모델 남친 만난적 있다 밝혀…

이국주와 송해나는 서로 선호하는 남자 스타일이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런 성향 덕분에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송해나는 “실제로 국주 언니가 제가 아는 모델 지인을 만난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국주, 배우 이제훈과 썸타고 있다고 주장하다.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국주는 배우 이제훈과 썸을 타고 있다고 말하며 “단둘이 만나서 술 한잔 했으면 이미 끝난거다”라고 밝혔다.

이에 언제 같이 술을 마셨냐는 MC들의 질문에 그녀는 “봉사활동 등의 이유로 이제훈과 같은 단톡방에 들어갈 기회가 있었다”며 “단톡방에서만 대화하다가 진전이 없을 것 같아 약속을 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훈과 만나 5시간 동안 대화를 나눴고 마지막에 선물까지 받았다고 설명했다.

배우 이제훈 “이국주와의 썸” 전면 부인하다.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제훈은 이국주와의 썸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그는 같은 봉사활동 모임에 속해 있던 이국주가 다같이 술 한 잔하자며 단체로 약속을 잡아 약속장소에 나갔다고 말했다. 하지만 막상 약속장소에서 나가보니 다른 멤버들은 오지 않고 이국주만 있었다고 말했다.

그가 이국주에게 다른 멤버들은 안 오냐고 물었더니 계속 모르는척해 결국 함께 술을 마셨다고 했다. 결국 추석 선물로 들어간 김 세트도 이국주에게만 줬다고 한다.

fingernews@finger-news.com

Copyright ⓒ 손꾸락 뉴스 All Rights Reserved.